레드 와인, 커피, 겨드랑이 부분의 오염 등과 같이 잘 빠지지 않는 강한 오염은 세탁 전에 스테인 솔루션을 사용합니다. 기름이나 얼룩은 오염 부분에 천을 덮고 워시&스테인 바를 이용하여 손빨래해줍니다.
스타킹, 란제리, 스웨터 등의 작고 섬세한 재질의 장식이 있는 아이템은 메시 워싱 백 번들을 이용하여 세탁기에서 손상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그리고 작은 아이템들을 잊어버리지 않고 한번에 세탁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산소표백제에 옷을 담근 후 런드리 디터전트를 넣으면 옷의 색상을 환하고 하얗게 유지시켜줍니다. 염소 표백제의 최상의 대안 제품인 올퍼포스 블리치 얼터너티브는 실크와 울을 제외한 거의 모든 옷감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 런드레스 디터전트와 워시 제품은 특정 옷감마다 소중하게 케어를 하여 최적의 세탁 결과를 만듭니다.
런드레스의 천연 유연제는 정전기를 방지하고, 주름 자국을 제거해주며, 다리미질을 용이하게 하고, 옷감을 부드럽게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패브릭 컨디셔너는 일상 세탁용으로 최고로 추천할만합니다.
드라이는 에너지를 절약시키는 동시에 옷감의 섬유 조직, 색깔, 모양, 탄성을 보호해줍니다.
천연의 콘스타치는 섬유소재를 흙, 먼지에 강하게 해주고, 주름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며, 다리미질 시간을 단축시켜 줍니다. 스티픈 업은 옷감이 벗겨지거나 상하지 않고 좋은 향기가 나도록 세련된 마무리를 완성시켜 줍니다.
아이어닝 워터는 다림질이나 스팀처리한 아이템을 최적의 상태로 마무리합니다. 패브릭 프레쉬를 입기전에 사용하면 상쾌한 런드리 향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런드레스 클로딩&업홀스터리 브러시를 사용하여 의류, 침구, 가구의 보풀을 제거하실 수 있습니다. 털이 많은 애완동물을 키우시나요? 런드레스의 팻&린트 브러시를 사용하십시오.
플라스틱에 패브릭을 보관하면 누렇게 변질될 수 있습니다. 면소재의 옷은 반드시 올퍼포스 스토리지 백에 보관하면 통기성이 있어 습기와 좀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